[다낭/호이안] 호이안 숙소 리뷰 - 알레그로 호이안 럭셔리 호텔&스파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이안 판다누스 스파에서 제공되는 무료 픽업 서비스로,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이동을 했었는데요 !

저희가 호이안에서 2박3일간 이용한 숙소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 입니다 :)

 

알레그로 호이안 럭셔리 호텔&스파는 호이안의 주요 관광지인 올드타운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요

 

하지만 멀지 않다....는건 매우 상대적인 부분이라,

여름의 베트남 대낮에 걸어가기에는 멀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는 충분히 걸어갈만 합니다 ㅎㅎㅎㅎ

 

안방 비치로 가시려면 무조건 차량 이용하셔야하구요 !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 입구에요 !

도착하면 로비에서 웰컴티와 함께 체크인을 하게 되는데요,

로비....는 시원하지 않습니다 개더움 ㅠㅠㅠㅠ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도 꽤 좋은 곳이고,

심지어 이후에 포스팅할 더 고급 리조트에서도 로비는 시원하지 않더라구요 ;;;;;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약간 고풍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살짝 옛날 느낌으로 고급진 분위기에요 ㅎㅎ

저희가 이용한 알레그로호이안 주니어스위트 룸 모습입니다 :)

침대 편했고 침구도 깔끔했어요

저희는 이곳에서 뷰를 신경쓰지 않았더니,

씨티뷰라고 해야 할까요 ...? 트리 뷰 ..? ㅋㅋㅋㅋㅋㅋ

호텔 입구쪽 도로가 보이는 위치였습니다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 욕실의 모습인데요,

욕실이 굉장히 넓었어요 !

욕조도 있고, 샤워 부스도 따로 있었습니다

아 근데, 이 곳에 있는 동안 가장 단점으로 느껴졌던 부분이 욕실인데 ...

저희방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으나,

욕실 내 샤워부스 안에서 냄새가 났어요 ㅠㅠㅠ

 

막 못견딜 정도까진 아니었지만 불쾌감을 주기에는 충분한 수준 ..?

특히나 문 닫아놓고 아침에 처음 들어갔을때가 최악 ㅠㅠ ㅋㅋㅋㅋ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 수영장은,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위에 등?같은게 쭉 있어서 보기에도 예쁘고

사진도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수영장도 매일 이용했습니다

수심은 점점 깊어지는 형태로 1.6미터보다 좀 더 깊어지는 것 같았어요 !

음료 바우처도 받았습니다 !

바우처는 수영장에서 저녁 수영할 때 칵테일 마시는데 사용했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던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이었어요!

아주 살짝씩만 더 좋으면 좋겠다 싶은 요소들이 있었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 충분히 만족할만 했었습니다

 

다만, 앞서 언급했던 욕실 내 샤워부스 악취 ...는 좀 별로였어요 ㅠㅠ

하지만 이건 저희 방만 그랬을수도 있으니 ^^;;

 

아, 그리고 방음이 잘 되는 곳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

 

이런 몇 가지 단점들이 있다는 점 고려해서,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