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포토존 핑크성당 후기 & 근처 에어컨 카페 추천

반응형
728x90
반응형

다낭 여행가면 꼭 한 번씩 방문하게 되는 곳이 또 있죠?!

바로 포토존으로 유명한 핑크성당!! 다낭 대성당에 저희도 가보았습니다 :)

다낭 인증샷 느낌으로 ..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이 다낭 대성당, 다낭교구 성당, 핑크성당인데요

날이 매우 덥기 때문에 언제나처럼 그랩으로 이동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닫혀있는 입구쪽으로 내려주셔서 반대쪽 입구로 한참 걸어감 .... 또륵

바로 이 곳이 다낭 핑크성당입니다

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이런 느낌으로 ....

실제 방문해보시면 음 ... 음 ...?! 사진이랑 똑같은데 그냥 이게 전부고 ... 덥다 ...!!!

이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단하게 볼 것들이 있는건 아니고, 정말 사진 찍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에요 ㅎㅎㅎㅎ

그런데 저 성당 뒤로 보이는 은행 건물이 좀 시강이라 아쉽더라구요 ㅠㅠㅠ

사진을 여러장 찍어보았지만 건지진 못했고... 너무 더워서 오래 있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취향이겠지만, 저희는 오히려 성당 옆 이쪽 모습이 더 예쁘더라구요!

여기 그늘도 약간 있고 ... ㅎㅎㅎㅎ

이쪽 배경으로 사진 좀 더 찍은 후에 바로 나왔습니당

 

너무 더워서 어쩔줄 몰라하던 중, 근처에 에어컨이 나오는 카페를 하나 찾았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문을 열었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확인 후 바로 들어갔습니다 :)

바로 Cafe neko 라는 곳이었는데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었어요!

손님들은 전부 현지인들 뿐인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더위를 피하기 위해 간 곳이라 사실 뭔들 상관없었지만,

커피도 스무디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다낭 핑크성당 방문하시는 분들,

더위로 힘드실텐데 근처 네코 카페에서 잠시 더위 좀 식힌 후 이동하시는 것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