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다낭 풀만 리조트 조식 및 룸서비스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 다낭/호이안 여행의 핵심이었던,

호캉스하기 딱 좋은 풀만 리조트 !!

호캉스라면 역시 조식을 빼먹을 수가 없겠죠? ㅎㅎㅎㅎ

다낭 여행에서는 조식 포함해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

 

다낭 풀만 리조트 1층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곳은 에어컨 빵빵 ~~ 시원해요 !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조식을 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공간이 넓어서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

셋팅되어 있는 테이블 모습

고프로 자랑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지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가장 신기했던 ... 조식에 스미노프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저렇게 타서 마시라는 것 같은데,

아침부터 마실 생각은 들지 않아서 SKIP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매일매일 조금씩 변경되는 부분이 있었어요

 

하지만 조식이란게 좋아하는 메뉴가 정해져있다보니,

전 매일 거의 똑같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호캉스 먹방에는 조식만 있는게 아니죠,

룸서비스도 열심히 시켜 먹었습니다

처음 시켰던 버거와 스프링롤인데요,

버거...가 생각보다 그냥 그랬습니다 ㅠㅠ

와규 버거가 엄청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와규 버거가 없길래 다른걸 시켜봤는데,

좀 식어서 그런가 기대보다 못했습니다

 

스프링롤은 맛있었습니다 !

오징어구이와 볶음밥 !

정확한 이름은 생각나지 않지만 대충 그런 이름이라 시켰어요 ㅎㅎㅎㅎ

근데 ........... 저 안에 들어있는 초록빛 무언가 보이시죠?

바로 그거에요

고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 모르고 먹었다가 아주 아찔한 경험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다 빼고 오징어만 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볶음밥은 진짜 강추!! 맛있습니당

이건 ... 무슨 닭고기와 스프링롤인데요

둘다 맛있었어요!!

닭고기가 양이 조금 적긴 했지만, 맛있었고

스프링롤은 지난번에 맛있어서 한 번 더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추천드리는건 룸서비스와 함께 컵라면을 드시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컵라면과 맥주 사와서 같이 먹었는데, 만족도 극상 !!!

 

리조트 들어오기 전에 마트 들러서,

맥주랑 컵라면이랑 망고스틴 사서 룸서비스랑 함께 드시면

행복한 저녁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