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풀만 리조트 호캉스 - 펜트하우스 스위트룸 후기 (feat.진상 손님 소음 대응)

반응형
728x90
반응형

다낭여행에서 호캉스를 즐겼던 풀만 리조트 !

 

중간에 문제 상황이 하나 있었는데요 ㅠㅠ

 

같은층에 있는 어떤 손님들이 ..... 아침 5시반부터 애들이 소리를 지르는데,

왜때문인지 방문을 열어놓고 있는거에요

 

잠깐 그러고 말면 그냥 무시하고 있겠는데 시간이 지나도 계속 그러고 복도를 뛰어다니면서 소리지르기도 하고,

제가 나가서 어른들이랑 눈이 마주쳤는데도 신경쓰지 않더라구요 .. 하

 

그렇게 조식먹으러 가는 타이밍에 한 번 그래서 잠 다깨우고,

갔다가 돌아와서 또 반복을 ....^^^^^

 

정도가 너무 심해서 조식먹으러 가는 길에 프론트에 이야기를 했습니다 ㅠㅠ

 

주의를 주겠다고 하는데 사실 진짜 주려나 싶기도 하고,

주의하라고 한다고 조심을 할까 싶기도 하고 ....

우리는 마지막 1박이 남았는데 막날 아침을 또 그렇게 시작해야하나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ㅠ

 

그런데 조식 먹고 올라왔더니 전화가 왔어요!

방을 다른층으로 바꿔준다고 ...! ㅎㅎㅎㅎㅎㅎ

짐 챙기는게 좀 번거로웠지만 그정도야 뭐 :)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렇게 이동하게 된 다른 방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동한 방은 최고층(6층)에 있는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이었어요 !!

룸 업그레이드 ...!! 좀 화가 나는 히스토리에 의한 이동이었지만 방 자체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다낭 풀만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은 거실이 따로 있어요 !

의자들 다 앉아보지도 못하고 왔네요 ... 굉장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

주방 공간도 이렇게 따로 있는데요,

무엇보다 냉장고가 크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ㅠㅠ

지난번 포스팅에 남긴 것처럼 디럭스룸은 작은 냉장고인데다가 시원하지가 않았거든요 ㅠㅠ

미니바 구성도 조금 다르더라구요

조니워커 골드라벨이 있는 .. ㅋㅋㅋㅋㅋ 물론 마시진 않았습니다 ㅎㅎ

다낭 풀만 리조트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에는 화장실 공간도 두 개가 있는데요

위에 보시는 곳은 거실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가 있는 모습입니다

침실 사진이에요!

디럭스룸 정도의 공간이 침실로 따로 있더라구요 ㅎㅎ;

 

티비도 거실에 하나, 침실에 하나 있었어요

침실에 있는 화장실에는 세면대도 두 개가 있고,

무엇보다 월풀 욕조가 ...!!

입욕제 사와서 자기전에 하고, 담날 체크아웃 전에 또 이용했습니다 ㅎㅎㅎㅎ

발코니도 훨씬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

사실 뷰 자체는 수영장이 보이는 뷰가 더 예쁜것같은데,

이쪽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

 

무엇보다 객실이 이렇게 좋은데 뷰야 뭐 어떻습니까 ㅎㅎㅎㅎㅎ

 

디럭스룸과는 가격 차이가 꽤 나서 전혀 고려하지 않았던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을 이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돈이 좋구나 ...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

좀 더 보태서 펜트하우스 스위트룸 이용하시는 것도 만족도 높은 호캉스 즐기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