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다낭 풀만 리조트 부대시설 후기 - 헬스장/스파

반응형
728x90
반응형

다낭 호캉스 풀만 리조트 룸, 조식 후기에 이어서

부대시설 포스팅을 남겨 보려고 합니다 !

 

다낭 풀만 리조트에는 헬스장, 스파, 식당이 하나의 별도 건물에 자리해 있어요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이 건물인데요,

왼쪽에 식당, 오른쪽에 헬스장, 가운데로 쭉 들어가면 스파입니다 :)

진입로도 잘 꾸며놓았죠? ㅎㅎㅎㅎ

전 우선 헬스장 구경을 가보았습니다

호텔 헬스장들이 보통 그렇듯 ... 뭐 고중량 훈련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되어있진 않지만

기본적인 기구들은 있더라구요!

다만 약간 습한 냄새같은게 나긴 했습니다 ㅠㅠ

공간이 많이 넓거나 기구가 많지는 않았지만,

이용자도 많지 않아서 운동하시는데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았어요!

 

원판이나 덤벨 무게가 충분치 않아서 아쉬우실 수는 있을듯합니다

 

그럼 다음은 풀만 리조트 스파를 살펴볼까요

 

객실 내에 스파 안내도 나와 있어요

처음에는 이용할 생각이 없었는데 .. 그냥 가면 아쉬울 것 같아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오지 않은걸 후회했죠 ㅎㅎㅎㅎ;;

베트남에서 마사지 받는 가격치고는 비쌉니다 확실히

그런데 저 가격에서 꽤나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그런걸 좀 더 적극적으로 홍보해줬으면 더 많이 이용했을텐데 말이죠 .. ㅠㅠ

내부도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넓고 깔끔하고 좋은 향기도 나고 :)

스파 내부에 사우나 시설이 있어요!

정면에 보이는 탕은 냉탕이고,

우측에 사우나가 두 개 있는데 건식/습식 사우나가 있어요

 

가장 좋은 점은 마사지를 받지 않아도, 리조트 투숙객이면 이 시설들은 그냥 이용이 가능해요!!

그렇다는건, 체크아웃 후에 비행기 시간까지 애매한 시간이 남을 때 활용할 수 있다는거죠

저희도 레이트체크아웃 2시에 한 후에, 밥먹고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스파받고 공항으로 갔는데 좋더라구요 :)

건식 사우나 내부에요

습식 사우나는 사진이 나오질 않아서 ... ㅎㅎ;

사우나, 냉탕 있는 공간에 이렇게 샤워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라이기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드라이기도 있어서 체크아웃 후에 이용하기 좋았어요 ㅎㅎㅎ

마사지 받으시면 전후로 이렇게 차를 줍니다

 

시설이나 마사지 실력은 단연 좋았어요!

괜히 어설픈 로컬 마사지샵 가서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리조트 내에서 마사지 받으시는게 좋지 않나 싶습니당

 

비용도 생각보다 크게 비싸지 않으니까요 :)

 

저희는 한 번 밖에 이용하지 않아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다낭 풀만 리조트 방문하시는 분들은,

스파 시설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는 것 강추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