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헬스장 끝판왕! 휘트니스타운케이 추천 [건대 화양동 헬스장 추천/총정리]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드디어 마음에 드는 건대헬스장 화양동헬스장 찾았습니다 ㅠㅠ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휘트니스타운케이 입니다 !

 

(포스팅 하단에 건대/화양동 헬스장들 총정리 비교표 있습니다)

위치는 이 근처 거주민들은 모두 알고있는,

한아름쇼핑센터 건물 2층이에요 !

 

일일권 가격은 10,000원입니다

화양동 3대 헬스장(?)인

휘트니스베이, 맥스휘트니스, 휘트니스타운케이 중

휘트니스타운케이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더라구요!

요렇게 생긴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는 건대헬스장 휘트니스타운케이! 

앞서 이용해본 헬스장들이 그닥 만족스럽지 못했어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2층에 건대 헬스장 타운케이휘트니스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

계단이 양쪽으로 있어서, 스크린야구 있는 쪽으로 올라와도 다 이어져있으니

2층으로만 오시면 됩니다 !

 

아, 그리고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ㅎㅎ

(걸어올라가면 근손실)

건대 헬스장 휘트니스 타운케이의 깔끔한 입구 모습입니다 !

 

입구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바로 인포데스크가 있어서 안내를 받으시면 되고,

입구 들어가서 왼쪽에 운동복과 수건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이곳에 탈의실 들어가는 입구에요!

 

개인사물함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왼쪽이 여자 탈의실, 오른쪽이 남자 탈의실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사우나는 ... 사용 가능한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 

내부 사진 보시면 깔끔한 느낌이 확 오지 않나요 ?

이런 느낌을 원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사진 보시면 휴게 공간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토요일 점심쯤 와봤더니 동네 어머님들의 모임장소가 ... ㅋㅋㅋㅋㅋㅋㅋ

거울 벽면쪽에 보면 스미스머신 2대, 파워렉 1대가 있습니다

스미스머신도 하나는 수직으로 된 것이고,

하나는 약간 경사가 들어간 것으로 두 종류가 있어요!

선호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겠죠 ?

 

그리고 왼쪽 사진 저 끝에 보면 덤벨들이 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프리웨이트존이고, 덤벨의 무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오른쪽 사진 보시면 유산소존도 있습니다 !

건대 헬스장 휘트니스타운케이에는 두 개의 독립된 공간이 있어요

바로 GX룸과 스피닝룸인데요!

 

스피닝 수업은 월~금 오전 10시반, 오후7시반, 8시반 세 번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회사에서 화요일 하루 스피닝 수업을 듣고 있는데,

강추하는 운동입니다 !!

재미도 있는데 운동량이 쩔어서 하고나면 녹초가 ...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트레이너 선생님들의 소개도 붙어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벽에 있는 티비에서도 선생님들의 소개 영상이 계속 나오는 ... ㅎㅎ

 

그치만 혼자 운동하는데 쫓아와서 PT권유를 하거나 하는건 전혀 없었어요!

(물론 기간 회원권 끊고 OT받고 그러면 아마 권유가 있긴 할거라 생각....^^;;)

 

PT가 필요하신 분들은 선생님들에 대한 정보들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

 

그럼 제가 일일권 이용하면서 느낀 헬스장들 비교 내용 보여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

https://maemlog.tistory.com/51

 

건대/세종대/화양동 헬스장 솔직 리뷰 : 휘트니스베이 일일권 사용 후기 - 비추천

안녕하세요 ! 지난번 건대헬스장 맥스휘트니스 일일권 이용 후기에 이은, 건대 세종대 어린이대공원역 헬스장 휘트니스베이 일일권 이용 후기입니다 ! https://maemlog.tistory.com/48 건대 헬스장 솔직 리뷰 : 맥..

maemlog.tistory.com

https://maemlog.tistory.com/48

 

건대 헬스장 솔직 리뷰 : 맥스휘트니스 일일권 사용 후기 [금액/장점/단점]

안녕하세요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주말, 생각만 하다가 실행하지 못했던 헬스장 일일 이용하기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 평일에는 회사 내에 있는 헬스장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주말이 되면 운동을 안하다보니..

mae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