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떡볶이 맛집 삭 내돈으로 먹은 솔직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대 떡볶이 맛집 [삭]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

이대앞 떡볶이 맛집인 삭은 이대생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에요!

위치는 이대역 과 이대정문 중간쯤 있는 골목길에 있는데요,

찾기 어려운 위치가 아니라 지도 확인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대 맛집 삭 입구/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형적인 옛날 분식집처럼 생겼죠?ㅎㅎ

 

입구 앞에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구요,

Take Out도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 자취생들에게는 꿀같은 곳이군요!

 

저는 토요일 오후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안쪽에는 이미 사람들이 꽉 차서 입구쪽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 속에,

매콤한 떡볶이와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기 위해서! ㅎㅎㅎㅎ

주문은 위 메뉴표에 표시해서 사장님께 드리면

그에 맞게 조리해서 주신답니다 :)

 

저희는 떡볶이 / 순대 / 생맥주 2잔 주문!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뭔가 옛날에 먹던 떡볶이 맛이 나는 곳이었어요!

 

요즘 맛있는 떡볶이가 워낙 많이 있지만,

가끔 옛날 맛이 그리워질 떄가 있잖아요?!

 

혹은 이대 앞을 배회하다가

출출해져서 간단하게 간식이 먹고싶을 때 방문하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직접 먹어본 후기로 맛있다고 보장드릴 수 있어요 ㅠㅠㅠ

순대도 맛있었구요!

튀김 맛집이라고 스스로 소개하고 있는 곳이니만큼, 튀김도 맛있겠죠?!

다음에 가보면 튀김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그럼 이대맛집 삭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