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빵집 추천 : 봉브레드 솔직 후기 [맛 / 주차 / 위치]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완전 성수기에 광복절도 있었어서 아마 휴가 다녀오신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저도 지난 주말에 속초에 다녀왔답니다 :)

 

속초에서 갔던 곳들을 몇 군데 포스팅 할 생각인데,

이번에는 그 첫번째 !

속초맛집 빵집 봉브레드 입니다 !!

강원도 속초 맛집 봉브레드는 지도에 보시다시피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요!

이곳이 속초맛집 봉브레드 입구/외관이에요

 

봉브레드는 조금만 검색해봐도 알 수 있을만큼,

너무나 유명한 맛집이에요 !

 

월요일 1시쯤 갔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빵을 사고 있더라구요 ㅎㅎ 

가게 안에는 빵을 고르는 사람, 계산하는 사람 등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고 있었어요

 

유명한 속초맛집 다운 모습이죠?!

가게 내부에는 여러 종류의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연인의 빵처럼 뭔가 특별해보이는 것들도 있네요 ㅎㅎ 

 

손님이 많이 오는 곳인만큼 시간이 늦지 않았음에도

많은 빵들이 나가고 듬성듬성 빈자리가 보이네요 !

저희는 봉브레드의 대표메뉴인 마늘바게트를 구매했어요!! 

 

열었을때부터 마늘향이 엄청 진동을 해요 ㅋㅋㅋㅋㅋㅋ

차안에 가득찬 마늘향 ㄷㄷ

이렇게 하나씩 먹기좋게 잘려있는 마늘바게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마늘소스라고 해야하나요,

빵 안쪽 전체에 마늘이 가득가득 발라져있어요

 

생각보다 마늘향도 많이 나고,

생각보다 많이 달았어요!

 

그래서 되게 맛있는데 한번에 많이 먹기는 어려운 느낌이었습니다 ^^;; 

워낙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인데,

주차 공간이 없어요 ㅠㅠㅠ

 

그래서 주변 상가들이 피해를 많이 보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팻말들을 심심찮게 근처에서 볼 수 있고,

봉브레드 앞에는 차량 안내 요원들이 두세분 나와있었어요!

 

한명이 빵을 사러 들어가고,

운전자는 근처를 뺑뻉 돌면서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조금 불편한점이 있긴 하지만,

제가 먹었던 봉브레드 마늘바게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단 것을 싫어하신다면 잘 맞지 않을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충분히 맛있다고 할 수 있는 빵인것 같았습니다

(전 원래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ㅎ)

 

속초 여행 가신다면,

속초맛집 봉브레드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