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막국수 맛집 솔직 리뷰 추천 : 진미막국수 [가격 / 주차 / 영업시간 / 메뉴]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 #속초여행 #봉브레드 후기에 이은 두번째 #속초맛집 포스팅!! 

https://maemlog.tistory.com/62

 

속초 맛집 빵집 추천 : 봉브레드 솔직 후기 [맛 / 주차 / 위치]

안녕하세요 !! 요즘 완전 성수기에 광복절도 있었어서 아마 휴가 다녀오신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저도 지난 주말에 속초에 다녀왔답니다 :) 속초에서 갔던 곳들을 몇 군데 포스팅 할 생각인데, 이번에는 그 첫번..

maemlog.tistory.com

 

진미 막국수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해주시구요 ~

 

건물 뒷편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식사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 

 

이곳이 속초맛집 진미막국수 건물 입구입니다 !! 

 

[영업시간]

11:00 ~ 19:00

break time 15:00 ~ 15:30

식자재 소진 시 영업종료

매주 수요일 정기 휴일

 

조금 옛날 방송이긴 하지만, TV에도 나왔었나봐요 !

(류시원씨 넘나 오랜만)

어쨋든 그만큼 맛있는 곳이라는 거겠죠?!

메뉴는 이러이러합니다 !

가격도 비싸지가 않아요 ㅎㅎㅎㅎ

(너무 비싼 밥값에 익숙해져있는걸지도 ㅠㅠ)

 

저희는 막국수 각자 시키고 감자전을 하나 시켰는데,

다른 손님들 보니 하나하나 다른메뉴 시켜서 나눠먹는 분들이 많았어요 ! 

주문하실때 참고 !!

속초여행 맛집 진미막국수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 형태로 되어있어요

신발은 밖에서 벗고 들어오게 됩니다

 

저희는 11시쯤? 평일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먹고 나올때쯤 되니 사람이 많아졌었어요 ㅎㅎ

기본찬은 이렇게 두 가지가 나왔어요

막국수에 잘 어울리는 찬들이죠?

이것이 감자전 !!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쫀득쫀득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막국수보다 감자전이 먼저 나와서 막국수를 먹기 위해 속도 조절을 해야했습니다 .. ㅋㅋㅋㅋㅋ

드디어 메인 막국수 !!

곱빼기 아니고 보통으로 시켰는데, 잘먹는 성인남성인 제가 먹기에 충분했어요 

막국수 먹고 감자전은 결국 다 먹지 못했 ㅠㅠ

살얼음 있는 육수를 막국수에 넣어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

(비빔으로 드시거나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쓰다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ㅠ

많이 알려진 속초맛집 이다보니, 이미 보증된 곳 같았어요 ㅎㅎ

감자전도 맛있었고 막국수도 맛있었어요!

 

속초를 다시 가게 되면 재방문 의사도 있고,

다음에는 먹어보지 못한 도토리냉면이나 수육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

 

속초여행 가시는 분들 있다면,

속초맛집 진미막국수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