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이대 맛집 추천 : 방콕익스프레스 [메뉴 / 가격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에 이대맛집 삭 소개를 남긴적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대 신촌 맛집인 방콕익스프레스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https://maemlog.tistory.com/entry/%EC%9D%B4%EB%8C%80-%EB%96%A1%EB%B3%B6%EC%9D%B4-%EB%A7%9B%EC%A7%91-%EC%82%AD-%EB%82%B4%EB%8F%88%EC%9C%BC%EB%A1%9C-%EB%A8%B9%EC%9D%80-%EC%86%94%EC%A7%81-%ED%9B%84%EA%B8%B0

 

이대 떡볶이 맛집 삭 내돈으로 먹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대 떡볶이 맛집 [삭]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 이대앞 떡볶이 맛집인 삭은 이대생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에요! 위치는 이대역 과 이대정문 중간쯤 있는 골목길에 있는데요..

maemlog.tistory.com

이대 떡볶이 맛집 삭이 약간 저동네 로컬맛집(?) 이라고 한다면,

방콕익스프레스는 좀 더 널리 알려진 곳이에요 ㅋㅋㅋㅋㅋ

 

신촌맛집 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더라구요 !

제가 갔던곳은 방콕익스프레스 신촌2호점이에요 !

이대역과 신촌역 사이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이 신촌맛집 방콕익스프레스 입구에요 ! 

매장이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더라구요

입구 옆에는 이렇게 맛집임을 인증하는 훈장이죠,

대기 LIST가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저희는 약간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 

조금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꽉차있더라구요 !

조금만 더 늦게 갔으면 대기해야할뻔 ㅠㅠ

 

매장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기때문에 자칫 대기할 일이 생기기 쉬울 것 같았어요 

이대맛집 방콕익스프레스의 메뉴판입니다

애피타이저, 쌀, 면, 음료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희는 애피타이저로 에그롤을 시켰고,

꿍팟커리와 새우팟타이를 메인으로 시켜 먹었습니다 (물론 맥주도)

이게 에그롤 이에요!

약간 만두같은 느낌의 음식이고, 4조각이 나옵니다 ㅎㅎ 

메인 메뉴로 시킨 새우팟타이 !

 

큼지막한 새우들이 들어있는게 보이시죠?

제가 이쪽(?) 음식들을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맛집은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ㅎㅎㅎ

마지막으로 꿍팟커리 !!

역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막입인걸까요 ... ㅎㅎ

 

제가 향이 있는 음식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방콕익스프레스 음식들은 뭔가 과하지 않고 맛이 있더라구요 !

 

주문했던 세 가지 메뉴 모두 싹싹 긁어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신촌/이대에서 조금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으실 때,

방콕익스프레스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