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헬스장 솔직 리뷰 : 맥스휘트니스 일일권 사용 후기 [금액/장점/단점]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주말,

생각만 하다가 실행하지 못했던 헬스장 일일 이용하기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

 

평일에는 회사 내에 있는 헬스장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주말이 되면 운동을 안하다보니 먹는것도 신경쓰지 않게되고

너무 나태해지는 기분이라 ....ㅠㅠ

 

그럼, 건대 일일권 이용 가능한 헬스장인 맥스토탈 휘트니스 이용 후기 시작합니다 :)


건대 일일권 헬스장 맥스 휘트니스는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서

건대 맛의 거리로 들어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이곳이 맥스휘트니스가 있는 건물입니다 !

맛의 거리 들어와서 왼편에 보면 금방 눈에 띄는 건물이에요

저기 위에 6층에 맥스 휘트니스 간판이 보이는군요 :)

 

건물 층별 안내를 보면 6층에 맥스 휘트니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6층 엘리베이터 옆에 보면 각종 안내사항과,

우산을 챙겨가라는 큼지막한 안내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맥스토탈 휘트니스를 이용하려면 안내사항들을 모두 숙지해야겠죠?

맥스토탈 휘트니스는 이렇게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기구들은 빨간색으로 깔맞춤(?)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 사진에 보시면 머신들이 있는 구역이 있고,

오른쪽 사진처럼 프리웨이트존이 별도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위해 런닝머신들이 줄지어 있는 공간도 있군요 !

전체적인 느낌은 오른쪽 사진 참고 부탁드려요 :)

헬스장 이용하면서 조금 신경쓰였던 부분들을 말씀드리려고 해요 !

(단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어떤 곳이 먼저 입점을 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래층이 수술까지 이루어지는 병원이 들어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덤벨, 바벨 막 쓸데없이 집어던져서는 안되겠지만

운동하다보면 부득이 바닥에 충격을 가하면서 내려놓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굉장히 주의사항이 강조되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날 전 안전하게 어깨운동을 했습니다 ^^;;)

 

소위 말하는 땅데드는 아예 할 수 없는 공간인 것 같고,

고중량으로 덤벨 프레스를 하거나 할 때 내려놓을때도 많이 신경쓰일 것 같습니다 ㅠㅠ

두번째 단점으로는 앞서 잠시 언급한 통유리 벽면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헬스장 벽면에 전면거울이 많이 붙어 있는게 장식은 아니잖아요 ...? ㅋㅋㅋㅋㅋ

통유리라서 창밖을 볼 수 있다는 점은 뭔가 상쾌한(?) 기분도 들고 장점일 수 있는데,

운동하면서 거울을 보고싶을 때 보기 힘들다는건 단점으로 느껴졌어요 ㅠㅠ

 

왼쪽 사진에 보이는 한쪽 벽면의 거울이 전부인데요,

보시다시피 렉2개와 스미스머신이 거울 앞에 있기 때문에,

그 외의 프리웨이트를 진행할 때에는 거울을 보기가 상당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렉과 스미스머신 사이의 거리가 그리 넓지 않아 사이 공간 활용하기가 어려웠어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단점으로는 ....

오래 사용하다보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하나

벤치나 덤벨의 상태가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단적으로 벤치들의 상태가 .... ㅎㅎㅎ

어떤 상태인지 아시겠죠? ㅋㅋㅋㅋㅋ

사실 사용하는데 지장이 있는건 전혀 없지만,

뭔가 좀 ....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단점들만 언급을 하게 되었지만, 장점들도 있었습니다 !!

 

그래서,

장점과 단점 마지막으로 정리하면서 이번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건대 헬스장 맥스토탈 휘트니스

 

[장점]

1. 일일권 12,000원으로 이용 가능

(일일권이 없거나 가격이 더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2.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5분 이내의 근접성

3. 칸으로 구분되어 있는 1인 샤워부스

 

[단점]

1. 아래층과의 마찰로, 바닥 소음에 매우 민감

(땅데드 불가)

2. 통유리 구조로 전면거울 보면서 운동하기 어려움

3. 벤치, 덤벨, 바벨 등 프리웨이트 도구들의 전반적 노후화

4. 잘 구성된 1인 샤워부스에 비해, 턱없이 비좁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1개, 두 사람이 쓰면 꽉차는 면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