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4탄 [프리워크아웃 블랜드 / 부스터 / 맛추천 / 콜라맛 / 펄스 v5]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 4탄!!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이프로틴 부스터 프리워크아웃 블랜드 (Pre-Workout Blend)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에 펄스 V5 (Pulse V5) 라는 이름으로 나왔던 부스터와 동일한 제품이에요!

** 저는 콜라맛 500g짜리로 27,000원 정도로 구매하였습니다

 

우선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마이프로틴 부스터인 PRE-WORKOUT BLEND 제품명이 나와있고,

150mg의 카페인

100mg의 과라나 추출물

비타민 C

포함되어 있다고 나와있군요!

(잘 안보이지만 옆에 콜라 맛이라고도 나와 있습니다)

성분 출처 : 마이프로틴 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myprotein.co.kr/sports-nutrition/pre-workout-blend/11542703.html?variation=11542707

 

몇 가지 주요 성분 위주로 살펴볼게요!

 

저도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고, 일반적으로 알려진 수준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L-Arginine : 혈관 확장을 가져오는 성분. 운동 시 필요한 산소 공급이 좋아져 에너지를 더 쓸 수 있게 하고, 대사가 좋아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Caffeine : 각성 효과, 지방 분해, 대사량 증가, 운동능력 향상 등

Guarana seed extract : 운동 신경 향상, 피로 회복, 혈액 순환, 천연카페인 포함하여 보다 순하고 지속력이 강함

Beta Alanine : 근피로 감소, 카르노신 증가, 운동 능력 향상

* 카르노신은 근육 내 산성 수치를 유지해주는 역할을 함

 

성분들을 살펴보면 결국 이 아이는,

부스터다! 내가 부스터다!!

이런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드셨을 때 몸이 찌릿찌릿하고 간지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

베타알라닌 성분이 그런 증상을 가져온다고 하니 너무 놀라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열어보시면 이렇게 흰색 가루와 스쿱이 들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루 날림이 꽤나 심한 편이니 주의가 조금 필요할 것 같아요!

자칫 잘못하면 흰 연기를 잔뜩 생성하게 되고 ....

이거 날려서 코로 들어가면 되게 괴롭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물에 넣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저기 초록색?같은게 보이는데, 물에 타면 저런 색깔을 일부 보이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이제 열심히 쉐킷쉐킷!!

 

콜라맛에 충실하게 이런 콜라색을 띄게 됩니다 !

 

그리고 맛을 보시면 ....

 

콜라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탄산은 없어요 ㅠㅠ

 

근데 주변 분들에게 한모금씩(?) 드려보았는데,

다들 괜찮다는 반응이었어요 ㅎㅎㅎ

 

저도 지금 몇번째 재구매 하는 중이구요!

 

이 제품은 다른 맛은 먹어보지 않았고,

리뷰들 찾아보면서 콜라맛 추천이 많아서 콜라맛으로 구매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

 

다른 더 맛있는 맛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저는 위험기피자이기 때문에 이정도 맛이면 만족하고 반복구매 할 예정이에요 ㅎㅎ

 

카페인 함량이 그리 높은 편이 아니고 (아메리카노 한잔 수준)

맛도 맛있는 편이고!

 

부스터 고민하신다면

마이프로틴 프리워크아웃블랜드 콜라맛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