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2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IMPACT WHEY ISOLATE/단백질보충제/단백질종류/추천인코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 제2탄!!

 

이번에는 헬스 하시는 분들이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기본적인 단백질보충제 !

마이프로틴의 프로틴 제품인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단백질 종류부터 시작해서,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고 있는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에 대한

성분, 맛 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우선 #단백질종류 에 대해서 간단하게라도 이해하시는게 필요합니다

 

단적인 예로,

저같은 경우에 #유당불내증 이 있어서 아무거나 먹으면 먹는만큼 내보내는(?) 상황이 발생하거든요 ....

 

단백질의 종류

WPC vs WPI

사실 세세하게 보자면 더 많은 단백질 종류가 있지만,

저는 저와 같이 아직 초중급자 수준인 경우에 필요한 정도로만 알아보려고 합니다

 

1. WPC (Whey Protein Concentrate)

 

우리말로 #농축유청단백질 이라고 불리는 WPC 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이런 단백질은 우유에서 단백질만 분리해낸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해요!

(분리 과정이나 세세한 부분은 알면 좋지만 몰라도 우리가 제품을 고르는데는 무관하니까요 ㅎㅎ)

 

우유에서 단백질만 분리한 것이 #유청 이라는 것이고,

이 유청으로 만든 단백질이 WPC 인 것입니다

 

그런데 평소에 우유를 마시면 배탈이 잘 나는 분들이 있잖아요? (접니다 저요)

그런 분들은 이 WPC를 먹으면 우유 마셨을 때와 동일하게 탈이 나요 ....

우유에서 일부를 분리해낸 것이니까 어찌보면 당연한 것이겠죠?

 

그런 유당불내증이 없는 분이라면,

WPC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매우 강려크한 장점이 있으니 WPC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But!!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은

아래에 소개할 WPI에 주목해주세요 :)

 

2. WPI (Whey Protein Isolate)

 

WPI는 우리말로 분리유청단백질 이라고 불려요.

 

WPI는 앞서 살펴본 WPC에서 유당을 제거한 단백질이에요!

즉, 우유에서 단백질을 분리해낸 후 유당을 한번 더 제거한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죠?!

 

유당을 제거하기 위해서 WPC보다 한 번의 프로세스를 더 거쳐야하기 때문에,

WPC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이라면 WPC는 드실 수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별로 선택의 여지가 없죠 ㅠㅠ

 

대신, 단백질의 순도가 높고 지방함량도 낮아서 어느정도 돈 쓰는 보람은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Impact Whey Isolate Review

제품 리뷰

앞서 단백질 종류 내용을 보셨다면,

이 제품은 이름만 들어도 어떤 단백질 제품인지 알 수 있으시겠죠?!

 

Isolate !! 즉 WPI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우유와 사이가 나쁜 제 몸을 위해 WPI 제품을 구매한 것이구요,

저는 제가 구매한 "스트로베리 크림" 맛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 참고로 저는 1kg에 할인코드 먹여서 26,000원 정도로 구매했습니다

 

IMPACT WHEY ISOLATE _ STRAWBERRY CREAM

 

우선 성분부터 확인해보시죠!

 

분리유청단백질 96%

유화제(대두 레세틴)

향료

색소 (붉은 비트)

감미료

 

마이프로틴의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스트로베리크림 맛은 위와 같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WPI 단백질이 96%를 차지하고 향료, 색소, 감미료 등을 통해 맛을 내고 있는 거겠죠?!

유화제는 말그대로 여러 성분들이 잘 섞일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단백질이 22G 들어있다고 포장에 적혀있네요!

지방과 당은 LOW !!

포장 안을 보면 이렇게 스쿱과 함께 들어있는데요,

색상은 그냥 보면 흰색? 아이보리색? 가루로 보여요

 

열자마자 달달한 향이 나는게 느껴진답니다 ㅎㅎ

저는 물 300ml 에 한스쿱 넘치게 퍼서 타 먹어요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스트로베리 크림 맛 분말은 흰색 가루인데요,

이 흰 가루를 물에 넣으면 분홍색으로 바뀝니다 !!!

 

물에 타고나면 내가 스트로베리크림 맛을 산 것이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뚜껑 닫고 쉐킷쉐킷!!

 

열심히 흔들고나면 이렇게 분홍색이 된답니다

 

풀림이 엄청 좋거나 한건 아닌 것 같아요

열심히 흔들어주지 않으면 마시다가 단백질 덩어리를

씹는 사태가 생기게 됩니다 ㅠㅠ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아요!!

 

제가 스트로베리크림 맛이랑 솔티드카라멜 맛 두 가지를

먹어보았는데요

 

솔티드카라멜 맛도 맛있기는 하지만

스트로베리크림 맛이 리얼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드렸는데 다들 극호 !!

 

WPI 단백질 제품 필요하신 분들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스트로베리크림 맛

강추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