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Pho10] 하노이 호안끼엠 근처 쌀국수 맛집 포텐(Pho10) - 위치 / 메뉴 / 가격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베트남 여행 포스팅을 추가하게 되네요 ... ㅋㅋㅋㅋㅋ

 

코로나때문에 여행을 못가게 되니까 문득 예전 여행 사진들을 살펴보게 되고,

미뤄둔 포스팅이 참 많았구나 싶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ㅋ

 

다시 여행다닐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하노이 쌀국수 맛집 Pho10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하노이 Pho10은 이미 하노이 쌀국수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에요!

하노이 숙소 위치로 많이 선택하는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편이에요 ㅎㅎㅎ

 

다만, 이런 조건들이 충족된 곳이기에 웨이팅은 어느정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ㅠㅠ

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웨이팅이 많이 있었어요 !

다른 포스팅들 보면 이 정도는 적은 편인 것 같더라구요

지도 보면서 근처로 가시면 저 눈에 띄는 큰 간판도 간판이지만,

줄 서 있는 사람들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ㅎㅎㅎ

베트남 하노이 여행하면서 맛집을 다니시면 대부분 그러하듯,

쌀국수맛집 Pho10 역시 내부는 조금 혼잡스러워요

 

손님들이 꽉 차있기도 하거니와,

직원들 돌아다니고 웨이팅 손님들하며 정신없긴 하죠 ㅎㅎㅎㅎ

 

그치만 이런게 또 동남아, 베트남 여행 갬성 아니겠습니까 :)

하노이맛집 Pho10의 주방 모습인데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투명한 주방을 보실 수 있어요 !

 

투명한 주방은 약간 그 청결도같은 부분에서 확인되는 느낌이라 조금 안심되지 않나요? ㅎㅎㅎ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지금보니 낯선 느낌이네요 ㅠㅠ ㅋㅋㅋㅋ

여러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영어로도 함께 적혀있어서 주문이 어렵지 않았어요 !

그리고 언제나 느끼지만 저 착한 가격들 ㅠㅠ

한화 기준 3000원 ~ 4000원 수준의 메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세 번째 있는 메뉴를 시켰어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고 갑자기 허기가 지는 것 같고 그러네요 ...

 

평소에 한국에서 쌀국수를 그렇게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도,

꽤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괜히 그렇게 유명한 곳이 아니구나 싶기는 하더라구요 :)

 

아, 그리고 베트남에서는 항상 음식 주문할때 미리 고수 빼달라고 요청 필요한 것 아시죠 ?!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워낙 고수 들어가는 음식이 많아서,

저처럼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이야기하셔야 낭패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동남아 여행은 휴식 + 마사지 + 맛집을 메인으로 생각하기에,

Pho10과 같은 맛집은 다소간 웨이팅이 생기더라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진첩을 뒤적거리면서 어서 다른 포스팅도 진행하도록 할게요 ! 저의 추억팔이를 겸하여서 ..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