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숙소 호텔 추천 - 서머셋그랜드하노이 [3인룸 / 2베드룸 / 가격 / 예약방법 / 룸컨디션]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노이 여행동안 저의 휴식처가 되어준,

서머셋그랜드하노이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

 

계획이 중간에 틀어져서 두 명이서 가게되긴 했지만,

숙소를 찾을때까지는 세 명이 여행할 계획이었어서 세 명에게 적합한 숙소를 찾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 서머셋그랜드하노이호텔이었습니다 !

위치는 호안끼엠 호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

관광다니기에 딱 좋은 위치죠 ㅎㅎㅎ

 

특히나 하노이에 오면 꼭 가야하는(사유 : 달리 갈 곳이 없음) 성요셉성당 까지

10분 안에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라는 것도 장점이었어요 ㅎㅎㅎ

 

서머셋 그랜드 하노이 호텔을 예약할 때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예약하는게 더 이득이에요 !!

 

가격적인 면에서도 좋고, 조식이 추가로 제공되는 등 혜택이 있더라구요

거기다 나름 5성급 호텔이랍니다 ㅎㅎㅎ

 

저희는 어른3명, 2 Bedroom Delux, 조식포함 3박 8,367,975 VND 로 이용하였습니다 :)

 

하노이 숙소 서머셋그랜드하노이 2베드룸의 경우,

킹사이즈 침대가 하나 있는 침실과

싱글 침대 두 개가 있는 침실이 제공됩니다

이 곳이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이에요 !

옷장도 따로 있고, 화장대같은 것도 옆에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했습니다 ㅎㅎㅎ

물론 캐리어를 펼쳐 두기에도 공간이 충분했구요 !

이 곳이 싱글베드 두 개가 있는 두 번째 침실 !

이 방에도 옷장이 따로 있고 여유 공간이 충분했어요 :)

침구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또 좋았던 점은 욕실도 두 개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

2,3명이서 여행하는데 화장실이 하나면 은근히 되게 불편하잖아요 ㅠㅠ

씻고 준비하는 순서나, 신경쓰이는 부분들도 많고 말이에요

이 곳이 거실 공간인데, 사진으로 딱 봐도 넓은게 느껴지시죠 ?!

오른쪽 쇼파 앞에는 티비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보진 않았습니다 ㅎㅎㅎ

거실 테이블 위에 과일도 몇 개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하노이 숙소 서머셋그랜드하노이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이 부엌 아닐까 싶네요 !

(물론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 ㅎㅎㅎㅎ)

숙소 내에서 조리가 가능한 점은 호텔 이용 시 큰 메리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드럼 세탁기도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도 큼지막해서 자리가 남아돌았답니다

그런데 딱 하나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 .... 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저걸 보지도 못하고,

전화해서 룸서비스로 이것저것 시키면서 물을 시키려고 했는데

새벽이라 룸서비스 이용이 안된다고 하면서(ㅠㅠㅠ)

부엌에 커다란 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거에요 !

 

무슨말이지 하고 부엌을 다시 둘러보니 ... 물이 저렇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위생을 좀 주의해야하는 베트남 여행이기도 하고,

왜때문인지 물통에 물이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반 정도만있었어요 ....

 

저희는 그냥 참고 마시지 않았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전반적으로 이용하기에 편안했던 숙소였어요 !!

합리적인 가격에 넓은 공간이 제공되는지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ㅎㅎㅎ

 

특히나 3명이 여행하는 애매한 상황이라면 강추드리고 싶어요 !

 

그 외에 매일 먹었던 조식,

헬스장 등 부대시설 이용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남기도록 할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