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숙소 호텔 서머셋그랜드하노이 - 부대시설 [헬스장 / 조식 / 수영장]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노이여행 숙소 추천으로 서머셋그랜드하노이 호텔을 포스팅했었는데요

https://maemlog.tistory.com/entry/%ED%95%98%EB%85%B8%EC%9D%B4-%EC%88%99%EC%86%8C-%ED%98%B8%ED%85%94-%EC%B6%94%EC%B2%9C-%EC%84%9C%EB%A8%B8%EC%85%8B%EA%B7%B8%EB%9E%9C%EB%93%9C%ED%95%98%EB%85%B8%EC%9D%B4-3%EC%9D%B8%EB%A3%B8-2%EB%B2%A0%EB%93%9C%EB%A3%B8-%EA%B0%80%EA%B2%A9-%EC%98%88%EC%95%BD%EB%B0%A9%EB%B2%95-%EB%A3%B8%EC%BB%A8%EB%94%94%EC%85%98

 

하노이 숙소 호텔 추천 - 서머셋그랜드하노이 [3인룸 / 2베드룸 / 가격 / 예약방법 / 룸컨디션]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노이 여행동안 저의 휴식처가 되어준, 서머셋그랜드하노이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 계획이 중간에 틀어져서 두 명이서 가게되긴 했지만, 숙소를 찾을때까지는..

maemlog.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노이 숙소 서머셋그랜드하노이의 부대시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하노이 호텔 서머셋그랜드하노이의 부대시설은 모두 4층에 모여있어요 !

 

피트니스센터 / 수영장 / 식당 / 테니스장

 

먼저, 피트니스 센터 !!

전반적으로 세월이 조금 느껴지긴 하지만, 사용하는데에 무리는 전혀 없었습니다

다양한 무게의 덤벨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

근데 덤벨 전체의 무게가 아니라 덤벨에 끼워져있는 각 원판의 무게가 적혀있어서

좀 헷갈리긴 하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머신들도 창가를 바라보고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티비도 볼 수 있긴 한데,

베트남어를 모르니까 크게 의미는 없습니다 ㅎㅎ;

스미스머신도 하나 있고, 벤치프레스 기구도 따로 있었습니다

그 외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벤치도 보이고 있네요

그 외에도 몇 가지 머신들이 준비되어 있어,

프리웨이트가 아니더라도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

3일 중에 두 번을 갔었는데, 이용하는 분들을 한 번 봤었네요 ㅎㅎㅎ

이 곳은 야외 수영장이에요!!

저는 12월 말에 갔었기 때문에 ... 이용할 수가 없었어요 ㅠㅠ

 

물이 차 있는걸 보면 이용이 불가능할거같진 않은데,

하노이 12월 말 날씨는 야외수영을 할 만큼의 날씨는 아니에요 ㅎㅎㅎ

 

선베드에 누워있는 사람들은 종종 보이더라구요 !

수영장 왼편에 보면 테니스 코트도 있습니다

테니스는 여럿 치고 있는것을 봤었어요 !

테니스 치시는 분들은 여행와서 이렇게 즐기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조식 편 !

빵을 구울 수 있는 토스트기가 준비되어 있고,

이렇게 대충 가져와서 빵과 함께 먹기 좋게 마련되어 있어요

원하시면 쌀국수도 드실 수 있습니다

(쌀국수 하시는 분에게 따로 이야기하면 바로 요렇게 해주십니다)

제가 먹었던 조식인데요 ...!

(사람이 많아서 이런 사진뿐이네요 ㅠㅠ)

 

메뉴가 살짝씩 바뀌긴 하는데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요!

 

계란후라이같은 경우에는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 분이 계셔요 :)

 

계란후라이, 스크럼블에그, 오믈렛 뭐 이렇게 다양하게 요청이 가능합니다

 

조식은 전체적으로 맛이 막 엄청 좋지는 않았어요!

맛없다는건 아닌데 ... 기대보다는 살짝 못했던? ㅠㅠ ㅋㅋㅋㅋ

 

물론 저는 매일매일 잘 챙겨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하노이여행동안 이용했던 서머셋그랜드하노이 호텔에 대해 리뷰를 남겨 보았습니다 !

하노이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여행 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