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8탄 [육겹바 / 프로틴바 / 6레이어프로틴바 / 생일케이크맛 / 추천인코드 ]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게 또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 ㅎㅎㅎㅎ

이시국에도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이프로틴 제품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코리아

 

www.myprotein.co.kr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 #육겹바입니다

이름이 좀 ... 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출시되었을때는 육겹바 타이틀이었는데 아무래도 이름 느낌때문인지,

영어 이름을 그대로 가져와서 6 Layer Protein Bar를 정식 명칭으로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은 ㅎㅎㅎ

(사진 출처 : 마이프로틴 코리아 홈페이지)

이 제품 역시 몇 가지 맛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맛은

생일케이크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겹바 생일케이크맛 ......

굉장한 네이밍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 마이프로틴 코리아 홈페이지)

맛에 따라 성분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 같으니,

정확한 내용은 #마이프로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박스 안에 이렇게 프로틴바가 들어있는데요,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단백질 함량을 살펴봐야겠죠 ?!

 

단백질 20g 이 포함되어 있네요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 한스쿱에 22g 포함된 것을 생각하면

꽤나 많은 양인 것 같아요 !

2019/06/12 - [맴's Pick/Health] - 마이프로틴 리뷰 2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IMPACT WHEY ISOLATE/단백질보충제/단백질종류/추천인코드]

 

마이프로틴 리뷰 2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IMPACT WHEY ISOLATE/단백질보충제/단백질종류/추�

안녕하세요!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 제2탄!! 이번에는 헬스 하시는 분들이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기본적인 단백질보충제 ! 마이프로틴의 프로틴 제품인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리뷰하

maemlog.tistory.com

그 외에도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식이섬유도 있고 탄수화물도 있고 해서 에너지 공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유통기한은 넉넉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이제 가장 중요한 실제 육겹바 모습인데요 !

이름 그대로 6 layer 로 만들어진 프로틴바 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방에 넣어와서 상태가 좀 안좋아보이네요 ;;)

 

사실 육겹바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아니에요 !

그치만 ....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프로틴에서 프로틴쿠키 / 와퍼 / 브라우니를 먹어봤었는데,

그 제품들도 나쁘지 않았지만 육겹바는 진짜 맛있어요 ㅠㅠ

 

저는 보통 우유 조금이랑 같이 식간 배고플 때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ㅎㅎㅎ

 

하루에 단백질 양 채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맛도 있고 단백질 함량도 20g 있는 육겹바 제품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코리아

 

www.myprotein.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