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7탄 [부스터 / 무카페인 부스터 / 오렌지망고 / 더펌프 / The Pump / 추천인코드 ]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마이프로틴 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ㅎㅎㅎ

 

전 아침에 운동할 때는 부스터를 마시고 운동하고 있는데요,

부스터 마실때면 항상 카페인이 좀 걱정되더라구요 ㅠㅠ

 

▼▼원래 먹던 마이프로틴 Pre-Workout Blend(Pulse V5) 콜라맛▼▼

https://blog.naver.com/interrobang0/221553503669https://maemlog.tistory.com/entry/%EB%A7%88%EC%9D%B4%ED%94%84%EB%A1%9C%ED%8B%B4-%EB%A6%AC%EB%B7%B0-4%ED%83%84-%ED%94%84%EB%A6%AC%EC%9B%8C%ED%81%AC%EC%95%84%EC%9B%83-%EB%B8%94%EB%9E%9C%EB%93%9C-%EB%B6%80%EC%8A%A4%ED%84%B0-%EB%A7%9B%EC%B6%94%EC%B2%9C-%EC%BD%9C%EB%9D%BC%EB%A7%9B-%ED%8E%84%EC%8A%A4-v5

 

마이프로틴 리뷰 4탄 [프리워크아웃 블랜드 / 부스터 / 맛추천 / 콜라맛 / 펄스 v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 4탄!!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이프로틴 부스터 프리워크아웃 블랜드 (Pre-Workout Blend)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에 펄스 V5 (Pulse V5) 라는 이름으로..

maemlog.tistory.com

그런데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은 부스터라고 해서,

마이프로틴 더펌프 The Pump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코리아

마이프로틴 추천인 제도 마이프로틴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에 쏟아집니다. 추천인제도 상세보기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무카페인 부스터 더펌프는 약간 프리미엄라인(?) 같은 제품이라,

이렇게 통에 잘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한 제품들은 봉지에 들어있고 ㅠㅠ

기본적으로 부스터 제품들에 들어있는 성분들은 들어있는데,

카페인 성분이 별도로 있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B1, B3, B12, 아연도 들어 있으니 다른 영양제 함께 드시는분들은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카페인이 별도로 들어가지 않았다고는 해도 완전 0은 아니라고 해요 !

극소량의 카페인은 어쩔 수 없이 포함되어 있지만,

카페인이 200~ 300mg씩 들어있는 부스터들에 비하면 .. ㅎㅎㅎ

 

300~400ml 정도의 물에 1스쿱 타서 마시면 되고,

하루에 한 번만 섭취하라고 되어 있네요 !

이렇게 밀봉까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돈이 좋네요

열어보면 통에 비해 적어보이는 양의 부스터 가루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손잡이가 뭔가 길쭉한 모양으로 생겼어요

한 스쿱이 정량입니다 !

풀림은 좋은 것 같았어요 !

물에 넣자마자 찍은 사진인데요,

금방 섞이고 있는 모습이에요

다 섞어보면 이런 색깔이 됩니다

맛은 ... 개인적으로는 펄스v5 콜라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하지만 객관적으로 나쁜 맛이라고는 하기 어렵고,

나름 맛있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오렌지망고 맛보다 콜라 맛을 더 좋아해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www.myprotein.co.kr 

 

마이프로틴 코리아

마이프로틴 추천인 제도 마이프로틴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에 쏟아집니다. 추천인제도 상세보기

www.myprotein.co.kr


베타알라닌 성분이 있어서 따끔따끔한?그런 느낌은 마찬가지로 있구요,

카페인을 피하고 싶은 사람으로써 잘 먹고 있는 부스터입니다 !

위가 안좋은 사람 ㅠㅠ

 

카페인이 없으면 부스터 효과를 모르겠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딱히 그렇진 않더라구요 !

 

마이프로틴 더펌프,

카페인 없는 부스터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한 번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