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5탄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Clear Whey Isolate) / 성분논란 / 맛추천 / 오렌지망고 / WPH / HWPI / 추천인코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마이프로틴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마프에서 요즘 한창 밀고있는 제품이죠?

 

바로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 (Clear Whey Isolate) 입니다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미리 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나는 돈이 많다 !!!!! 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가 나쁘기때문에 ....

 

전 기본적으로 Whey Protein Isolate 스트로베리크림맛을 먹고,

가끔 질릴 때 요 아이 먹어줄 생각이에요 ㅎㅎ

 

저는 9월24일 오후에 주문하였고, 당시 행사코드 적용 포함해서 27,588원에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일주일 뒤인 10월1일 오늘 오전에 왔어요 !

(마프가 일주일밖에 안걸리다니!!! 랜덤배송의 아이콘 마이프로틴 ㅎㅎㅎㅎㅎ)

굉장히 산뜻한 맛을 낸다고 알려진 제품인만큼,

그 디자인역시 산뜻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저는 오렌지망고 맛을 샀구요,

이 제품의 사악한 면은 하단에 보이는 용량에 있죠 .... 522g 20 Servings .....

 

보통 마이프로틴에서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행사 때 구매하면,

1kg에 2만원정도면 가능한데,

요녀석은 용량은 절반밖에 안되면서 가격은 더 비싼 매직 !!!

 

늘 먹던게 좀 질리기도 하고 너무나 궁금했어서 구매하였지만,

꾸준히 먹기에는 좀 가성비가 안맞지 않나 싶네요 ㅠㅠ

먹는 법은 다르지 않습니다

300~400ml의 물에 1스쿱 넣고 쉐킷쉐킷 해준 다음에, 

15초 정도 기다렸다가 ENJOY! 하라고 하네요 ㅎㅎ

 

성분표도 함께 나와 있습니다

 


이 제품 성분 관련해서 이야기들이 좀 있는 것 같은데요,

저도 전문가가 아닌지라 이렇게저렇게 찾아본 내용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WPI와 WPC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 !! ▼▼

https://maemlog.tistory.com/entry/%EB%A7%88%EC%9D%B4%ED%94%84%EB%A1%9C%ED%8B%B4-%EB%A6%AC%EB%B7%B0-2%ED%83%84-%EC%9E%84%ED%8C%A9%ED%8A%B8-%EC%9B%A8%EC%9D%B4-%EC%95%84%EC%9D%B4%EC%86%94%EB%A0%88%EC%9D%B4%ED%8A%B8WPIIMPACT-WHEY-ISOLATE%EB%8B%A8%EB%B0%B1%EC%A7%88%EB%B3%B4%EC%B6%A9%EC%A0%9C%EB%8B%A8%EB%B0%B1%EC%A7%88%EC%A2%85%EB%A5%98%EC%B6%94%EC%B2%9C%EC%9D%B8%EC%BD%94%EB%93%9C

 

마이프로틴 리뷰 2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IMPACT WHEY ISOLATE/단백질보충제/단백질종류/추천인코드]

안녕하세요!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 제2탄!! 이번에는 헬스 하시는 분들이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기본적인 단백질보충제 ! 마이프로틴의 프로틴 제품인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번..

maemlog.tistory.com

클리어웨이아이솔레이트 제품에는 Whey Protein Hydrolysed가 들어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대로 약자를 만들면 WPH가 되는 것 같죠??

 

흔히 WPH (Whey Protein Hydrolysates)라고 부르는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이 있는데,

 WPH는 WPC를 가수분해한 단백질 형태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아이솔레이트 라고 상품명을 달아놓고 WPH를 넣었냐!

WPH 넣어놓고 이 가격이 말이 되냐!

이런 이야기를 하게 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읭???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마이프로틴에 문의를 했더니,

"Hydrolysed whey은 필수아미노산을 그대로 유지하고 고품질 단백질을 전달하면서

체내 흡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독특한 방식으로 생성된 단백질 형태입니다."

라고 답변이 왔습니다.

(강하게 풍기는 복붙의 향기)

 

성분에 대한 영문 표기와, 마이프로틴의 답변을 근거로 생각해 볼 때,

이 제품에 들어있는 단백질은 WPH 가 아닌 HWPI 인 것 같다는 것이 저의 결론입니다 !

 

HWPI 는 Hydrolysed Whey Protein Isolate의 약자로,

WPI를 가수분해한 단백질 형태입니다

 

결국 결론은,

마이프로틴에서 영문 표기를 풀네임으로 하지 않아서 생긴 논란이 아닌가 싶네요 ^^;;

 

아래 사이트(Fitness Deal News)의 상품 설명에도 보면,

This is a high-quality hydrolysed whey protein isolate but instead of the protein shake texture you are getting something that tastes more like a juice!

라고 표기된 내용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https://www.fitnessdealnews.com/seller/new-clear-whey-by-myprotein-the-non-shake-protein-drink/

 

NEW - CLEAR WHEY by MYPROTEIN The 'Non Shake' Protein Drink | Fitness Deal News

Save $$$ at Fitness Deal News. Get the Best price on NEW - CLEAR WHEY by MYPROTEIN The 'Non Shake' Protein Drink . Lowest price.

www.fitnessdealnews.com

그리고 결정적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제가 이 제품 먹고 배가 아프지 않았어요 ... ㅎㅎㅎㅎㅎ 

 


 

늘 지퍼백 포장으로 되어있는 마이프로틴 제품들만 먹다가,

이렇게 통에 들어있고 속에도 한번 더 막혀있는 제품을 보니 아주 감개무량합니다 .... 

돈이 이렇게 좋은거에요

가루 입자가 정말 고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서도 느낌이 느껴지실텐데,

딱 저 느낌 그대로입니다 실제로봐도 !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흰 가루였지만 물에 섞으면 이렇게 색깔이 나타납니다 

 

제가 구매한건 오렌지망고 맛이기 때문에 이런 색깔이 나타나네요 ㅎㅎ

흔들고 거의 바로 찍은 모습인데,

거품이 좀 있긴 하지만 극심한 수준은 아닌 것 같아요 !

 

일반 아이솔레이트 제품 먹을 때가 오히려 거품이 더 심했던것같 .... ㅠㅠ

 

이제 제일 중요한 맛 !!!

 

맛은 진짜

마셔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이건 단백질 맛이 아니라 bcaa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렌지망고 주스 맛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가격만 이렇게 사악하지 않았다면

저는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로 정착할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가격때문에 그렇게는 못할 것 같고 ...

가끔 땡길 때 먹어주는 정도로 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성분도 좋고, 맛도 좋은데, 가격이 나쁜 이 제품 !

여유있으실 때 한번쯤 드셔보시는건 좋을 것 같습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