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6탄 [BCAA / 맛 추천 / 라무네 소다 /BCAA 뜻 / BCAA 효능 / 추천인코드 ]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가 벌써 6탄이군요 ㅎㅎㅎ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BCAA 2:1:1 라무네소다 맛입니다 :)

 

▼▼ BCAA에 대한 기본적 설명 참고 ▼▼

https://blog.naver.com/interrobang0/221549555229https://maemlog.tistory.com/entry/%EB%A7%88%EC%9D%B4%ED%94%84%EB%A1%9C%ED%8B%B4-%EB%A6%AC%EB%B7%B0-3%ED%83%84-BCAA-%EB%A7%9B-%EC%B6%94%EC%B2%9C%ED%8F%AC%EB%8F%84%EB%A7%9BBCAA-%EB%9C%BBBCAA-%ED%9A%A8%EB%8A%A5%EC%B6%94%EC%B2%9C%EC%9D%B8%EC%BD%94%EB%93%9C

 

마이프로틴 리뷰 3탄 [BCAA / 맛 추천/포도맛/BCAA 뜻/BCAA 효능/추천인코드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마이프로틴 리뷰3탄 !! BCAA 리뷰를 진행해보려고 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BCAA가 무엇인지, 어떤 효능이 있는 것인지 먼저 알아보고 마이프로틴 #BCAA 제품에 대해 직접 구매해 먹어본 후..

maemlog.tistory.com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BCAA 라무네 소다맛이 출시된 지 조금 시간이 지나긴 했는데요,

후기를 찾아보니 뽕따맛이 난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

마이프로틴 BCAA 라무네 소다 맛은 이렇게 생겼어요 !

 

우측 하단에 RAMUNE FLAVOUR 표시가 보이시죠?!

뭔가 그 청량감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의 로고가 붙어 있네요 ㅋㅋㅋㅋㅋ

BCAA 성분이나 효능 등에 대해서는 위에 링크 걸어드린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을 드렸으니 참고 해주세요 ㅎㅎㅎㅎ

안에는 이렇게 하얀 가루가 들어있어요!

소다맛인만큼, 물에 넣어도 색이 크게 바뀌지는 않더라구요 ㅎㅎㅎ 

다 섞은 모습입니다 !

 

살짝 뿌옇게 흐려진 색이 되었죠? ㅎㅎㅎ

 

이제 가장 중요한 맛 !!!!

 

맛은 정말 뽕따맛 비슷하긴 해요

다만 당연한거지만 뽕따만큼 맛있진 않습니다 .. ㅋㅋㅋㅋㅋ

 

운동하면서 마시기에 무리없는 맛이긴 하지만,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했는지 기대에는 살짝 못미치네요 ㅠㅠ

 

역시 마프 bcaa 원톱은 포도맛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마셔본 세 가지 맛을 비교해보자면,

포도 >>> 라무네소다 >>> 워터멜론

순서에요!!

 

포도맛을 계속 드셔서 좀 질리신다면 한번 사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으나,

첫구매시라면 포도맛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