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리뷰 9탄 [육겹바 / 프로틴바 / 6레이어프로틴바 / 흑당버블티맛 / 추천인코드 ]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

 

그렇다면 뭐다?

추천인 코드를 살포시 먼저 남겨봅니다 ㅎㅎ;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www.myprotein.co.kr

 

미리 사두었던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추가로 주문을 하지 않고 있다가,

오랜만에 들어가봤더니 흑당버블티 맛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임팩트웨이프로틴에도 흑당버블티 맛이 생겼던데,

전 유당불내증때문에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 제품을 먹고 있어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웨이프로틴, WPI 등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19/06/12 - [맴's Pick/Health] - 마이프로틴 리뷰 2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IMPACT WHEY ISOLATE/단백질보충제/단백질종류/추천인코드]

 

마이프로틴 리뷰 2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WPI/IMPACT WHEY ISOLATE/단백질보충제/단백질종류/추

안녕하세요! 마이프로틴 제품 리뷰 제2탄!! 이번에는 헬스 하시는 분들이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기본적인 단백질보충제 ! 마이프로틴의 프로틴 제품인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리뷰하

maemlog.tistory.com

대신, 예전에 포스팅으로도 남겼던 6겹바 !! 그 이름도 이상했던 6겹바...

흑당 버블티맛을 구매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먹었던 생일케이크맛은 아래 포스팅 참고)

2020/06/05 - [맴's Pick/Health] - 마이프로틴 리뷰 8탄 [육겹바 / 프로틴바 / 6레이어프로틴바 / 생일케이크맛 / 추천인코드 ]

 

마이프로틴 리뷰 8탄 [육겹바 / 프로틴바 / 6레이어프로틴바 / 생일케이크맛 / 추천인코드 ]

안녕하세요 !! 이게 또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 ㅎㅎㅎㅎ 이시국에도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이프로틴 제품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

maemlog.tistory.com

그럼 이번에 구매한 육겹바(6레이어프로틴바) 흑당버블티맛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6겹바는 그 이름 그대로, 6겹으로 이루어진 프로틴바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한국어로 읽으면 어감이 좀 그렇지만....

6 Layered Protein Bar 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12개짜리 한박스를 구매했습니다 !

20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고 박스부터 대문짝만하게 적어두었네요 ㅋㅋㅋㅋ

홈페이지에는 생일케이크맛을 기준으로 성분표가 나와있더라구요!

동일 제품에 맛이 다른거라 엄청난 차이는 아니겠지만, 조금 다를 수 있을 것 같아 올립니다 ㅎㅎ

100g 기준, 60g기준 나와있는데요,

제품 하나에 60g이니까 60g기준으로 보시면 돼요 :)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6개씩 2줄로 12개가 들어있습니다

PROTEIN 20G / SUGAR 2.4G 정말 지겹도록 보여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꺼내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

TREAT WITHOUT THE CHEAT

문구가 정말 사람을 혹하게 하는 느낌이 있네요 ㅋㅋㅋㅋ

내용물을 보시면 이렇게 생겼어요 !

맛은 ... 정말 흑당버블티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인 즉슨,

엄청 달아요 !! 진짜 엄청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단 과자에 프로틴이 20G들어있다는 것은 기쁜 일이죠 ?! ㅋㅋㅋ

 

다만, 전 이렇게 대놓고 엄청 단 간식들을 사실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 ㅎㅎ

생일케이크맛 먹을때도 정말 배고플 때는 하나 다 먹었는데,

그냥 간식으로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반개만 먹게 되더라구요

 

뭐 아무튼,

원래 단 간식을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때문에 못드시는 분들,

흑당버블티를 좋아하는데 단백질 섭취량을 채우고 싶으신 분들,

그런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

 

추천인코드 TSZD-R2 넣고 가입하시면,

첫 주문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www.myprotein.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