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느낌의 이대 스터디카페 추천 : 슈퍼스타트 [가격 / 시설 / 이용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대앞 스터디카페 슈퍼스타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슈퍼스타트는 강남, 중계 등에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이대점만 몇 번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최근에 가보니 바로 옆에 랭스터디카페가 새로 생긴다고 되어있더라구요

넘나 완벽한 경쟁구도 ....ㅎㅎㅎㅎ

(프로모션 기대해봅니다)

랭스터디카페도 워낙 유명한 곳이니 ... 치열한 경쟁이 있을 것 같네요 ㅠㅠ ㅋㅋㅋ 

 

▼▼랭스터디카페 후기 아래 참고(건대점)▼▼

https://maemlog.tistory.com/entry/%EA%B1%B4%EB%8C%80%EC%9E%85%EA%B5%AC-%EC%8A%A4%ED%84%B0%EB%94%94%EC%B9%B4%ED%8E%98-%EC%B6%94%EC%B2%9C-%EB%9E%AD%EC%8A%A4%ED%84%B0%EB%94%94%EC%B9%B4%ED%8E%98-%EA%B0%80%EA%B2%A9%EC%9D%B4%EC%9A%A9%EC%8B%9C%EA%B0%84%EC%9B%94%ED%9A%8C%EC%9B%90%EA%B6%8C%EC%82%AC%EB%AC%BC%ED%95%A8

 

건대입구 스터디카페 추천 : 랭스터디카페 [가격/이용시간/월회원권/사물함]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스터디카페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스터디카페는 건대입구역 랭스터디카페 입니다 ! 랭스터디카페는 체인점이라서 어딘가에서 보셨을 가능성이 높아요..

maemlog.tistory.com

 

슈퍼스타트 이대점은 이화여대 정문을 나오면 바로 두번째 골목에 있어요! 

3분 거리 정도 되려나요 ..? ㅎㅎ

이곳이 이대 스터디카페 슈퍼스타트 입구입니다 :)

입구가 그렇게 깔끔한 느낌은 아니네요 이렇게 보니까 ㅎㅎ; 

슈퍼스타트 이대점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그렇다고 뭔가 지하의 습함, 곰팡이냄새라든가 그런건 전혀 없답니다 

지하답지 않은 쾌적함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광고아님)

이대 스터디카페 슈퍼스타트 이대점은 입구에 있는 태블릿(왼쪽 사진)으로 

결제하고 출입등록을 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출입등록을 하고나면 카톡으로 안내가 오고,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력해서 출입이 가능해져요 !

 

가격은 시간당 1,500원이 기본이지만,

5시간 정액권이 5,000원이라서 저는 주로 이걸 이용합니다 :)

(10시간은 8,000원이지만 10시간까지 잘 안해서 ...ㅎㅎ)

내부는 크게 스터디룸 / 개방형 열람실 / 1인 열람실 세 형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름은 제 마음대로 정한거에요 ^^;;)

 

위에 보시는 사진이 스터디룸이고,

스터디룸이 다양한 크기로 있어서 넓은 곳에서는 강의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이곳이 개방형 열람실 !

같이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이나,

폐쇄적인 공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이 공간을 이용하시면 되겠죠?!

이곳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1인 열람실입니다 ㅎㅎㅎ

저는 공부할때는 좀 폐쇄적인 공간을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사진에는 나무의자가 있는데,

다른 좌석들 보면 독서실의자가 있는 곳이 더 많은 것 같았어요 !

 

미리 카운터에 이야기해서 자리를 확인한 후 입구로 다시 가서 결제를 하셔도 되고,

결제 후 자리 확인하고 카운터에 이야기하면 자리 이동도 가능하답니다

내부 구조 안내는 복도 천장에 이렇게 보여지고 있고,

와이파이 안내도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자율적으로 이루어지는 부분이 많다보니,

짐정리나 퇴실체크 등 이용매너를 잘 지켜주는 것도 중요하겠죠?!

 

제가 다녀본 스터디카페들 중에서,

상당히 쾌적하고 독서실스러운 느낌이 강한 곳이었어요

 

이런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이대 스터디카페 슈퍼스타트 이대점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