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 스터디카페 추천 : 랭스터디카페 [가격/이용시간/월회원권/사물함]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스터디카페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스터디카페는 건대입구역 랭스터디카페 입니다 !


랭스터디카페는 체인점이라서 어딘가에서 보셨을 가능성이 높아요 ㅎㅎㅎ

제가 이번에 가본 곳은 건대입구역 5번출구 근처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건대 스터디카페 랭스터디카페는 2층과 3층 두 개 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2층은 잔잔한 음악도 나오고 조용한 대화 정도는 허용되는 공간이구요,

3층은 완전 독서실 분위기로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건대 랭스터디카페는 음료가 필수가 아니에요!!

시간권만 1시간, 3시간, 8시간 등 선택해서 끊어도 되고

음료까지 추가해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

 

운영시간

아침 09시 ~ 저녁 12시

(월 회원, 야간권 이용시 24시간 이용가능)

 

가격정보

1시간권 : 2,000원

3시간권 : 3,500원

8시간권 : 8,500원

야간권 : 4,000원

1일권 : 10,000원

1개월권 : 180,000원(음료포함)

140,000원(음료 미포함)

 

들어가서 시간권을 끊으면 이런 카드를 받게 됩니다!

나중에 나갈 때 이 카드를 제출하고 금액을 계산해서 결제하게 되니,

당연히 잃어버려서는 안되겠죠?!

카드 뒷면에는 이렇게 이용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시간권 초과 시, 1시간 = 1,200원으로 가격 변경되었는데 안내에 미반영되어 있군요 ㅠㅠ 

건대입구 스터디카페 랭스터디카페에는 월 회원권도 별도로 있더라구요 !

 

월 회원권을 끊으면, 24시간 자유 이용이 가능하고

1일 1잔 음료를 포함할지 미포함할지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 이벤트, 사물함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되고 있으니

정기적으로 이용하실 분들은 월 회원권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몇 가지 무료로 대여해주는 용품들이 있어요!

 

- 보드마카set

- 핸드폰 충전기

- 무릎담요

- 노트북거치대

 

공부하다보면 은근 필요할 일들이 있는데

챙겨다니기는 또 은근 불편한 아이들이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 대여용품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랭스TV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자신의 스토리가 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실내 좌석 모습이에요 !

 

건대 스터디카페 랭스터디카페는 좌석이 크게 두 유형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우선 위 사진처럼 2인이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형태의 좌석이 있습니다

 

옆 벽면쪽에 투명 보드판과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는 좌석이구요,

카페 내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2인좌석이긴 하지만 한명이 앉아있으면

맞은편에 선뜻 앉기가 좀 쉽지않겠죠 ...?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두번째 형태 좌석입니다 ㅎㅎ

 

보시는것처럼 창문쪽을 바라보고 있는 좌석이에요!

창문은 가려져있지만 ...

 

좌우로 반투명 유리가 가려져 있고 개인 스탠드 있습니다 

앞쪽에는 콘센트도 있어요 !

 

저는 공부할 때 좀 폐쇄적인(?) 느낌을 좋아해서,

이쪽 좌석을 선호한답니다 ㅎㅎㅎ

 

각자의 선호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되겠죠 ?!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느낌의 스터디카페에요!

 

체인점으로 관리되는 특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

 

저 같은 경우에는 집 근처에 다른 스터디카페들이 있어서 여기까지 자주 가진 않지만,

위치가 가까웠으면 늘 이곳으로 갔을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쾌적했거든요 !

 

건대입구역 근처에서 공부하실 분들,

건대 스터디카페 랭스터디카페 이용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