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선풍기 추천 :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회전 탁상용 선풍기 [FA132 / 프롬비선풍기 / 무선선풍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분들을 위한 꿀템을 가져왔습니다 :)

 

저는 더위를 많이 타고 땀도 많은 편이라,

여름에 탁상용 선풍기가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 제가 감히 추천드리는 제품,

바로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회전 탁상용선풍기 (FA132)입니다 !

(이름이 왜케 길ㅇ....)

 

제 블로그에는 광고 글은 하나도 없으며,

이 글 역시 직접 구매 및 사용한 추천글이라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제품을 받아보시면 이런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을 박스 겉면에도 열심히 어필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미리 말씀드리자면 저는 자연풍바람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데요,

약한 바람이 켜졌다가 꺼졌다가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처음에 고장난건줄)

딱히 유용한 기능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자연풍은 ^^;;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또 하나의 박스가 ....

안에 들어있는 하얀 작은 박스에는 USB C-type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요즘 휴대폰들이 대부분 C타입 케이블이라 다들 많이들 가지고 계실거라고 생각되네요

USB C-Type

이렇게 안쪽의 박스를 꺼낼 수가 있습니다

아니, 꺼내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꺼내보시면 이렇게 박스가 안쪽으로 접혀서,

선풍기 본체를 고정시켜주고 있는데요

 

오른쪽 사진처럼 박스를 바깥쪽으로 펴주셔야 본체를 꺼낼 수 있습니다

열어보시면 이렇게 뽁뽁이로 감싸진 본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꺼내서 뽁뽁이를 벗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깔끔한 디자인이죠?

 

요즘 작은 선풍기든 집에서 쓰는 큰 선풍기든, 이런 깔끔한 디자인이 대세 아니겠습니까 !

 

책상위에 놔두었을 때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오히려 보기에 더 예쁘더라구요 :)

이렇게 하단에 버튼이 있고,

한번 누르면 자연풍으로 셋팅이 되면서 첫번째 칸에 붉은 램프가 켜지고,

두번 누르면 두번째 칸에,

세번 누르면 세번째 칸에 불이 켜지는 식입니다.

위로 올라갈수록 바람 세기는 더 강해집니다!

이렇게 옆 면에 FROMb가 새겨져 있고,

아마도 배송 중 충격을 방지하기 위해 스티로폼으로 고정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단에는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IN/OUT 포트가 있습니다

뒤쪽 상단을 보시면 버튼이 하나 더 있는데요

 

저 버튼을 누르면 요 아이가 회전을 한답니다!

아까 박스 겉면에도 적혀 있던 자유로운 90도 회전을 하게 되는 것이죠 ㅎㅎ

 

저 갈색 부분은 휴대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손잡이 같은 부분이에요

 

하지만 사무실 책상에 놓고 쓰는 저에게는 딱히 유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색깔이 좀 거슬렸지만, 뒷편이라 잘 안보이니 패쓰!!)

저는 이 제품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요,

현재까지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더위를 많이 탄다고 사무실 온도를 조절할 수는 없잖아요?!

 

평소에는 핸디형 선풍기를 사무실에서도 틀어놓곤 했었는데,

이렇게 탁상용선풍기 따로 구입하니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

 

여름철 책상에서 오랜 시간 보내는 직장인/학생분들,

프롬비 탁상용 선풍기 사용해 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그럼 다음에 또 유용한 아이템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