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고데기 추천 : 글램팜(GLAMPALM) 미니고데기 사용기 리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제가 사용한지 6개월 정도 된 미니고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운동을 하고 샤워를 하면 머리를 다시 셋팅(?)해야해서 이 미니고데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글램팜(GLAM PALM) 미니고데기 입니다 :)

 

사실 그냥 미니고데기 검색하면 엄청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존재하는데,

글램팜 제품은 가격대가 조금 있어요

 

글램팜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에요. 특히 여성분들 !

저도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것을 슬쩍 보고 찾아본 것이거든요 ㅋㅋㅋㅋㅋ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은 그만큼 기능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것이겠죠 ㅎㅎ

저는 해외여행 갈 때 면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

글램팜 미니고데기는 이렇게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어요

 

손에 쥐었을 때 크기를 보시면,

전체적인 크기가 조금 감이 오실 것 같아요 !

파우치에는 Glam palm 이라고 글씨가 연하게 적혀 있구요,

본체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은부분 하나하나 신경쓴 제품이라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고데기 헤드 부분은 반투명의 캡이 있어서 왼쪽 사진과 같이 보관할 수 있구요.

선에도 묶을 수 있는 벨트(?)같은 것이 있어서 깔끔하게 선정리가 가능합니다 :)

열판 부분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저는 직접 사용해보니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저렴한 미니고데기도 사용해보았는데,

머리가 다 뽑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글램팜 미니고데기는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손에 들었을 때 이정도 사이즈가 됩니다 !

왼쪽 옆면에 있는 네모난 버튼이 전원 버튼이에요

 

전원을 켜시면 붉은 램프에 불이 들어와요

이렇게 붉은 램프가 켜지고,

시간이 좀 더 지나면 램프가 깜빡이게 됩니다

 

램프가 깜빡이면 사용하셔도 된다는 시그널입니다!


여기까지가 기본적인 제품에 대한 설명이구요,

제가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이제 !

 

저는 곱슬이 심한 편이라 볼륨매직을 거의 10년동안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볼륨매직을 해야할 시기가 다가오면 고데기가 필요해져요 ㅠㅠ

 

그만큼 다양한 고데기들을 사용해봤고,

그 중에는 미니고데기들도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저렴한 미니 고데기를 사용했었는데 저는 별로더라구요 ㅠㅠ

기본적으로 머릿결도 안좋고 이미 많이 상해있어서 그런지....

 

그런데 글램팜 미니고데기는 어지간한 큰 고데기보다도 사용감이 좋았어요!

머리가 잘 펴지는 거야 기본중에 기본이구요

 

그래서 저는 직접 사용해본 헤비유저(?) 입장에서 글램팜 미니고데기 적극 추천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광고 아닙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