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휴대용 선풍기 리얼 솔직 리뷰 :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로우 선풍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 탁상용 선풍기 소개해드린 것에 이어,

이번에는 평소에 들고다닐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https://maemlog.tistory.com/34

 

탁상용 선풍기 추천 :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회전 탁상용 선풍기 [FA132 / 프롬비선풍기 / 무선선풍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분들을 위한 꿀템을 가져왔습니다 :) 저는 더위를 많이 타고 땀도 많은 편이라, 여름에 탁상용 선풍기가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 제..

maemlog.tistory.com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휴대용 선풍기는 바로,

카카오프렌즈 썸머 블로우 선풍기 입니다 !!

 

저는 원래 라이언을 좋아해서 ...

후디 라이언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

 

저는 건장한 성인남성... 직장인이기에 사실 선택에 고민이 좀 많이 되었었지만

제 취향을 스스로 존중하여 구매를 결심했어요 ㅎㅎㅎㅎㅎ

 

그럼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

이 제품 구매하시면 이렇게 생긴 박스를 받으시게 됩니다 !

제품 이미지가 들어가있고,

언제봐도 귀여운 라이언이 뙇 !!!!

뒷면에는 구성품과 간단한 안내사항들이 나와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저런 것을 보지 않죠 ㅎㅎㅎㅎㅎㅎ

얼른 열어서 제품을 맞이해봅시다

박스 안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본품 + 크래들 + 충전케이블 + 줄(?)

후드를 뒤집어쓴 라이언이 크래들과 본품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 졸귀 !!

이렇게 체크사항과 교환/반품 신청서 역시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본체 !!!

후디라이언은 하늘색이구요,

이렇게 가운데에 후디라이언 얼굴이 들어가 있어요 ㅎㅎㅎㅎ

 

날개는 큰 날개 3개와 사이사이 작은 날개 3개가 붙어 있네요

버튼은 전면에 보이는 저 하나의 버튼이 전부이구요,

한번 누르면 켜지고 켜진 이후에 누르면 바람 세기 단계가 올라갑니다 !

 

이 제품은 바람 세기가 5단계까지 조절이 되더라구요

5단계에서 한번 더 누르면 전원이 꺼지게 됩니다 !

충전 크래들입니다

라이언 옆에 꽂아서 충전을 할 수 있고,

선풍기를 세워둘 거치대 역할 역시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5핀 케이블이에요 !

요즘 대부분 c-type으로 바뀌고 있는데 이 부분은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크래들에 꽂아두면 이런 형태가 됩니다 !!

본품에 케이블을 꽂아서 직접 충전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크래들에 꽂아서 충전하는 것 역시 가능해요 !

 

크래들을 충전해두고,

본품을 크래들에 꽂아 충전하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충전된 크래들이 있으면 케이블 없이 충전이 가능하기때문에,

무선충전이라고 써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케이블로 크래들 충전하면서 본품까지 꽂아서 충전 겸 거치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용할때는 이렇게 쓰게 되더라구요

그럼 크래들이 없을때는 세워둘 방법이 없느냐 ?!

 

그렇지는 않습니다 !!

그냥 세로로 책상에 올려두어도 서있기는 해요 일단 ㅎㅎㅎ

다만 많이 불안해보이죠 ㅠㅠ

 

그럴때는 옆으로 눕혀둘 수가 있어요 !

저기 사진에 보시면 뒷면에 두개만 각진 형태로 되어있는게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있어서 옆으로 눕혔을때 안정적으로 중심이 잡히게 됩니다

 

실사용 이제 2일차인데요,

이전에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하다가 잃어버려서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비교를 해보자면 ...

사실 제품 성능 자체에 대한 만족도는 프롬비 제품이 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소음이나 거치형식, 바람 세기 측면에서 만족스러웠거든요!

 

카카오 휴대용 선풍기는 일단 디자인이 다른 요소들을 다 압살하는 제품이긴 합니다 ㅠㅠㅠ

다만, 소음이 생각보다 크고 바람 세기는 그에 비해서 약한 느낌이에요

 

바람세기 1단계는 사무실에서 쓰기 무난한 수준이었고,

2단계는 사무실에사 살짝 부담스러운 수준이었어요!

(공간의 기본적인 소음 정도에 따라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외부에서 사용한다면 소음 신경쓸 필요가 없을테니,

바람세기 강하게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이고,

그 경우에 바람 세기가 약해서 별로다 라는 생각은 안들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 !

디자인만큼은 만족도 200프로에요 !! ㅎㅎㅎㅎ

다만, 기능성과 가격만을 생각한다면 이전에 쓰던 프롬비 제품을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