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야경 명소 - 벙커(bunkers del carmel) 후기 [ 위치 / 가는법 / Tip ]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르셀로나 의 #야경명소

벙커(bunkers del carmel)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

 

사실 바르셀로나 시내 주요 관광지와는 거리가 조금 떨어져있어서,

일정에 넣기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는 곳이기는 해요

하지만 저는 가본 입장에서 강추 드리고 싶어요 !!

 

구글 맵에는 bunkers del carmel 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야경을 보기 좋은 곳이라는 것은....

높은 곳에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ㅋㅋㅋㅋㅋㅋㅋ

 

벙커 갈 때에 주로 이용하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22번 또는 24번 버스를 타고 올라가는거에요!

 

두 버스 모두 종점까지 타고 가면 되기 때문에 헷갈릴 일이 별로 없고,

종점에 내린 후 조금만 걸어 올라오면 도착하기 때문이에요 :)

**올라오는 도중에 가우디의 구엘공원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 많이 내린다고 그냥 따라 내리시면 안돼요!

 

22번 버스와 24번 버스가 벙커 꼭대기를 중심으로, 서로 반대편에 도착을 해요

(22번 버스 종점 --- 벙커 --- 24번 버스 종점 이런 느낌)

즉, 아무거나 내 현 위치에서 타기 편한걸 타시면 된다는 뜻입니다

 

지하철역에 내려서 걸어오시거나 하는건... 비추천 드립니다 ㅎㅎㅎㅎ

거리가 좀 되기도 하고 계속 경사를 올라오셔야 할 것이 자명하여 ...

 

땀에 쩔어서 올라오는 분들이 좀 보이더라구요 겨울인데 ... ㅋㅋㅋㅋㅋ

짜잔 ! 제가 12월 중순에 ... 4시쯤 도착했을 때 본 모습입니다

 

이때 이미 올라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막 뿜뿜하기 시작했죠 ㅎㅎㅎㅎ

 

다만 ... 일몰 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잘 맞춰가는걸 추천드려요 !

전 엄청 오래 기다렸거든요 ..... 심심하기도 하고 겨울이라 점점 추워지고 ㅠㅠ

저기 아래에까지 사람들이 많이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 !

일몰시간이 다가올수록 사람들이 급격히 많아져요

특히나 한국분들이 .. 정말 많아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해가 지면서 노을이 깔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다시 사진으로 봐도 너무 좋네요 ㅠㅠㅠ

약간 인스타느낌 ?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실 때 간단한 먹거리나 맥주같은것들을 사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뭘 사는게 불가능할뿐더러,

일몰을 기다리는건 꽤나 시간이 걸리는 일이기 때문이죠 !

(구석에서 물같은걸 파는 상인이 있긴 했는데 ... 별로 사고싶지 않은 모습이었어요 ㅎㅎㅎ 느낌 아시죠?)

해가 지고 나면 이런 모습이 돼요 !!

 

저 가운데에 사그라다파밀리아도 보이기는 하는데 ...

 

시간이 더 지나면 사그라다파밀리아에 멋지게 조명이 켜지지 않을까 했으나,

희미한 빛만 보이더라구요 ㅠㅠ

 

그치만 정말 예쁜 야경이었다는거!!

 

찾아보다보니 다소 호불호가 갈리는 바르셀로나 야경명소 벙커인것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곳이에요 ㅎ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가 진 후에 내려올때는 길에 가로등이 별로 없어서 어두우니 항상 조심하셔야해요 !!

참고로 내려갈때도 동일하게 22번이나 24번 버스를 타고 내려가시면 시내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