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넓은 운동장, 놀이터가 있는 애견동반카페 - 테일즈업(tailsup)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날이 풀리고 점점 봄이 오고 있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이죠 ?!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은데, 강아지도 함께하고싶고 ..

그런 마음으로 찾아서 방문하게 된 애견 동반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바로, 애견 동반 카페 테일즈업(tailsup) 입니다 !

 

테일즈업은 의정부에 있는 애견동반 카페에요!

애견 놀이터, 운동장을 갖추고 있는 곳들이 대부분 그렇듯, 위치상 조금은 외곽에 있습니다

차로 가지 않으면 방문이 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ㅠㅠ

이곳이 의정부 애견 동반 카페 테일즈업 건물이에요 !

1층에 주차 공간들이 그래도 꽤 있어서, 차로 방문해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깔끔하게 새로 지어진 건물 느낌이었어요

여러가지 기본적인 펫티켓들이 안내되어 있어요

1층 - 강아지 운동장, 화장실

2층- 실내 카페

3층 - 옥상 테라스 (놀이터)

대략 이런 구조로 되어 있는데,

2층 실내 카페에 강아지를 내려두려면 매너벨트 착용이 필수라는 점 !

강아지 입장료 8,000원 + 1인 1음료 주문이 필수였어요 !

(평일에는 입장료 6,000원이래요!)

간식도 있고, 여러가지 예쁜 옷들도 판매 중이었어요!

옷은 만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사진 찍을 때 하필 몽디 마킹하는 장면이 찍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변봉투나 물티슈, 그리고 강아지 견생샷을 위한 여러가지 소품들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2층 실내 카페 분위기 한 번 구경하시구요

전반적으로 매우 깔끔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가끔 애견 동반 카페 실내가 지저분한 경우들을 몇 번 봤었거든요 ㅠㅠ

군데군데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견생샷을 건져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역광이라 사진이 좀 아쉽네요 ㅠㅠ

실내에 식물도 있어서, 그냥 찍어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

오늘의 몽디 견생샷은 이것으로 ! ㅋㅋㅋㅋ

의정부 애견동반카페 테일즈업 3층 옥상 놀이터 모습이에요 !

냄새맡고 다니느라 바쁜 몽디 ㅎㅎㅎ

벤츠 오너가 된 몽디와 구경하러 온 친구의 모습입니다 :)

이건 강아지용 쿠키에요 !

강아지용으로 만든 간식들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모양 뿐이겠지만, 치킨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1층 운동장, 놀이터의 모습이에요

여기 공간이 매우 넓어서 아가들 뛰어놀기 너무 좋더라구요 !

우리 몽디는 소심쟁이라 구석에 있었지만 말이죠 ㅠㅠㅋㅋㅋㅋㅋ

너무 좋지만, 워낙 시골st라 ... 시골에서 느낄 수 있는 비료 냄새도 같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많이 가본 것은 아니지만, 몇 군데 방문해본 경험으로 볼 때 이정도면 꽤나 만족스러운 곳인 것 같아요 !

  • 관리 잘 되어 깔끔하고
  • 넓은 운동장, 놀이터
  • 실내외 다양한 공간 구성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의정부 애견동반카페 테일즈업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봄나들이 가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