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숙소 후기 : 더클래스300 콘도 - 무난 그 자체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속초여행 에서 이용했던 숙소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속초 더클래스300 콘도 라는 곳을 이용하였는데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딱히 추천하지도 비추천하지도 않는 곳입니다 !

딱 그정도 가격에 맞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숙소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위치는 꽤 좋은 편이었습니다 !

숙소에서 도보로 5분정도면 해변에 도착할 수 있고,

근처가 바로 속초해수욕장 이었어요 !

 

전용 야외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차량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주차장 활용하시면 됩니다

더클래스300 은 호텔과 콘도과 함께 있어요!

 

로비/프론트는 호텔 1층을 함께 이용하고 있으니,

콘도로 예약하셨더라도 체크인은 호텔 1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호텔 1층에 이런 로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서 느껴지는 느낌은 그냥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콘도로 체크인을 하시면 이런 안내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제 굉장히 의아한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호텔프론트에서 체크인하고 콘도로 이동하는길이....

왜 이렇게 만든건지 이해하기 어렵게 되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도로 가는 길을 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

왜 이렇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렇게 로비에서 콘도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ㅎㅎㅎ

콘도 방 입구와 복도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복도 사진을 보시면, 방문에 비닐봉투가 걸려있는게 보이실텐데요 ! 

저거 수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콘도에서 2박 이상 연박을 하시면,

다음날 수건을 저렇게 문에 걸어주시더라구요 ...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아침 일찍 주지는 않는 것 같고, 점심먹고오니 걸려있었습니다)

속초숙소 더클래스300 콘도 방 내부 모습입니다 !

 

뭔가 가구나 부엌의 모습에서 세월이 조금 느껴지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냥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후기들 찾아보면 청소상태에 대한 불만 후기가 많았는데,

기대를 별로 안해서 그런가 전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나름 있을건 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밥솥을 제외하고는 다 샤용을 해 보았는데, 이상 없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부대업장은 ... 딱히 끌리지 않으실거에요 ^^;;;;

화장실은 생각보다 좋은 모습이에요!

 

다만, 물빠지는 곳이 샤워부스 안에만 있어서

샤워부스 밖으로 물이 나가지 않도록 신경써주시는게 좋아요 

 

오른쪽 사진은 콘도 방에 있는 작은방 사진입니다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분리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속초 여행 준비하면서 숙소 찾아보시면,

더클래스300은 꽤나 저렴한 편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그정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난한 숙소인 것 같았습니다

딱히 가격에 비해서 가성비가 쩐다!! 이런 느낌도 아니었고

다시는 안온다 여기!! 이런 느낌도 아니었어요 ㅎㅎㅎ

 

저렴하게 좋은 위치의 숙소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속초숙소로 더클래스300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